악취 운동화 대회 영상

카테고리 없음|2018. 6. 22. 13:30

미국 이색대회 영상 



악취 운동화 대회라고 들어 보셨나요?  미국에는 별에 별 대회들이 많은데요 정말 눈살을 찌푸리게 하거나 소름끼치는 그런 이색대회가 많습니다. 물론 대신에 우승을 하면 상금이라던가 혜택이 굉장히 좋은데요 악취 운동화 대회가 있습니다. 매년 펼쳐지는 대회라고 하는데요 해당 영상은 하단에서 확인 하세요 



전문가들이 나와서 얼마만큼의 냄새가 나는지 자신들이 평가를 해서 우승자를 가리는 데요 

우승자들은 4년 동안 잠잘때도 심지어 신고 있을 정도라고 하네요 


매년 바뀌긴 하지만 상금은 우리돈으로 300만원 조금 안되고 뉴욕시 2일 숙박권 브로드웨이 공연 관람권등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이 대회는 악취제거게 전문업체인 오더이터가 매년 주최를 하고 있는데요 냄새 심리학자와 화학물질 전문가등이 참여를 한다고 하네요 


우승자들은 우승 소감에서 냄새가 나도 정말 그리우며 자신에게는 좋은 신발이라며 얘기를 한다고 하네요 관련영상은 하단에서 보시길 바랍니다.

악취 운동화 대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