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아내 영상 사실상 아웃 안타까워

카테고리 없음|2018. 6. 20. 17:14

박주호 아내 영상 인스타 사진



박주호 선수의 아내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스웨덴전에서 전반 28분만에 무리하게 패스를 받던 도중에 햄스트링 부상으로 김민우와 교체되면서 사실상 꿈의 무대를 아웃하게 되었는데요 애뜻한 스위스 아내와의 영상이 누리꾼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하단에서 보시죠 



미세 손상으로 3주 진단을 받았다고 하니 일단 출전은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부인은 스위스 인으로 예전 부터 미인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으로 이미 유명한 분이신데요 




딸 역시 너무나 러블리하고 귀엽습니다. 두분 오래도록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한편 일본의 가가와 신지와 주고 받은 한글 대화가 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해까지 같이 도르트문트에서 뛰었던 동료인 카가와에게 수고이데스~라고 하자 카가와는 고마워요라고 답을 해서 정말 웃음짓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박주호는 FC바젤에서 활동 하던 시절 아르바이트 직원이었던 지금의 아내를 만나서 결혼에 성공한것이라고 하네요 아무튼 빨리 부상에서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영상은 하단에 올려둔 사이트에서 확인 하세요 

박주호 아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