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주말 하루 아르바이트및 알바구인구직사이트 알바천국 앱 후기 입니다.

카테고리 없음|2017. 7. 16. 18:27

2018년 최저시급 및 최저임금이 7530원으로 2017년에 비해 16.4%가 올라서 17년만에 최대 인상률을 기록했는데요 문재인태통령의 공약인 시급 1만원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많이 올라서 이를 반기는 분들도 많지만 영업점에서는 오히려 반색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방학을 맞이해서 중학생 및 고등학생 그리고 대학생 여러분들 그리고 취준생과 군전역후 복학하기까지 많은 분들이 단기 혹은 하루나 주말 알바를 구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구인구직 사이트도 좋지만 간단한 앱설치를 통해서 쉽고 편리하게 구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선택한 어플은 알바천국인데요 사용자가 쉽게 볼수 있고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선택해봤습니다. 앱실행및 설치는 가장 하단에 로고를 누르시면 됩니다. 일단 한번 포스팅을 읽어 보시고 결정하세요 

해당 앱의 메인 페이지 인데요 아르바이트 뿐만 아니라 취업에 대한 구인구직도 하고 있기 때문에 취준생들에게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먼저 좌측에 빨간 박스로 표시한 곳으로 들어가시면 좀 더 자세한 내용들을 볼 수 있는데요 



지역별 직종별 그리고 단기 꿀알바 방학 등 정말 많은 정보를 볼수가 있습니다. 

특히 브랜드알바로 들어가시면 원하시는 곳의 채용정보를 볼수 있는데요 



이마트 홈플러스 같은 마트를 비롯해서 자연별곡등 많은 브랜드점에서 일을 할수 있습니다.

하단에서 브랜드를 직접 입력을 해도 되고 그림으로 되어 있는 아이콘등을 눌러서 검색하셔도 됩니다.



인재정보란도 있어서 프리랜서나 부업으로 일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유용합니다. 

본인의 경력이나 할수 있는 일을 구체적으로 적어 놓으면 필요로 하는 곳에서 직접 연락을 하기도 하니 정말 좋네요 



단기 같은 경우 5시간 이나 3개월 같이 구체적으로도 기간을 정해서 검색이 가능하며

직종전체를 검색해도 되고 지역을 검색해서 아래처럼 공고를 볼수 있습니다. 



지역별을 선택하면 서울 경기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의 모든 곳의 아르바이트 자리를 알아 볼수 있답니다.

본인이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해서 자세하게 검색하시면 되겠네요 



정직원을 구하는 페이지도 있어서 직장을 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유용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종류도 매장관리 서빙을 비롯해 서비스직, 생산직,사무직, IT 디자인, 상담영업등 다양하게 자신이 잘할수 있는 쪽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하지 않는자 먹지도 말라는 옛말 처럼 학생들은 경험삼아서 직접 일을 해서 벌어보기도 하면서 사회생활을 경험 할수도 있으며 용돈을 부모님께 한번 드려 보는 것도 어떨까 생각해 보면서 이만 글을 마칠까 합니다. 알바천국앱은 아래의 꿀벌 그림을 누르시면 바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바로가기



댓글()